본문 바로가기

Lyan is.../Lyan's View

평창 한화리조트에서 1박2일간의 강원도 여행기~ ^^

처형 식구와 함께 떠나는 1박2일간의 평창 여행~!!!
오랜만에 바람도 쒤겸 대관령 양떼목장으로 향하기로 한다
숙소도 부랴부랴 평창 한화리조트로 예약을 끝내고 ㅋㅋㅋ


토요일 아침. 어제 늦게 잠이 든 덕분에 아침 8시30분이 되서야 출발. ㅋㅋㅋ
막히는 고속도로를 피해 국도로 용인IC까지 막히지 않고 간 덕분에
늦은 시간을 세이브 할 수 있었다. 흐흐~

그리고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우리의 멋쟁이 조카들과 간단하게 아침 요기를 한다.




평창 여행지의 첫번째 목적지... 평창 한우마을!!! ^^
정말 한번쯤은 와보고 싶었던 곳!




우리의 이쁜이들~! 성준과 서연이..^^
날씨만큼이나 기분들도 좋은가보다. ㅋㅋㅋ




결혼전에는 고기는 쳐다도 보지 않았는데..
신랑을 만나 180도 입맛이 변해버린 울 사랑스런 와이프...ㅋㅋㅋ
오늘 지금까지 먹어왔던 소고기와는 차원이 다른 고기맛을 보여줄께~ ^^




뜨거운 숯불에 살살 익고 있는 우리의 한우 채끝살...^^
너무나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느낌... 잊을 수가 없다.
역시 경쟁력 충분한 평창 한우!! 최고 ^^)b




간날이 장날이라고.. 오늘 5일장 하는 날이란다.
평창 한우마을 옆에 대화장이 열려 이곳 장구경도 좀 하고...
맛있는 사과도 한바구니 사간다.
한바구니 5천원에 주셨는데... 큰사과 2개와 작은사과 4개를 더 넣어주시네~!!
게다가 성준과 서연이가 감 앞에서 만지작 거리니 감도 몇개 더 넣어주신다..@_@!
너무나 미안할 정도로 인심이 후하셔서 몸둘바를 몰랐다는.... ^^

과일파는 사장님! 복 많이 받으시고 대박나세요~ ㅋㅋㅋ



배불리 점심을 먹고 도착한 양떼마을~!!

한없이 맑은 날씨였는데...
대관령 고개를 올라오니 이곳에 구름들이 많이 머물러 있네.
움직일 생각을 안하는 구름 덕분이 양떼마을에서는 맑은 날씨는 아니였지만,
경치도 좋고 공기도 넘 맑아 기분이 상쾌해진다.

저 멀리 풀을 뜯고 있는 양들을 보라~ ㅋㅋ 보기만 해도 좋구나~ ^^



양떼마을 정상에 나무로 만든 이쁜 집.
아마도 양들 먹일 건초를 쌓아 놓는 집이 아닐까 생각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니기에 안에는 아무것도 없네~ ㅋㅋㅋ




이국적인 나무집에서 단체사진 한장...^^
너무나 아름다운 이곳~ ^^




성준이 때문에 웃겨 죽는 이모와 이모부...ㅋㅋㅋ
개구쟁이 성준이는 못말려~ ^^




양들에게 건초를 먹이러 양떼마을 산책길 정상에서 내려가는 길~
구름만 보면 웬지 소나기가 내릴 것만 같은...ㅋㅋㅋ




내려가는 길... 방목되어 있는 양과 대화를 나누는 서연~ ㅋㅋㅋ
'양아~ 감 먹어~' ㅋㅋㅋ
얼굴만큼이나 이쁜 서연이~ 아쉽지만 양은 감을 못먹는단다... ^^



자유롭게 풀을 뜯고 있는 수백마리의 양들...^^
나도 울타리를 넘어 너희와 함께 하고 싶구나~



양에게 건초를 먹이며 신기한 눈으로 양을 바라보는 서연이~ ㅋㅋㅋ
아구~ 귀여워 ^^




대관령 목장도 계획했으나~!!
오늘 출발을 늦게 한 덕분에 다음 기회로 미루고~
아쉬움을 뒤로하고 양떼목장을 떠나 우리의 숙소~! 평창 한화리조트로 떠나기로 한다.




차가 안막혀 20분정도만에 도착한 평창 한화리조트~!!




새롭게 지은 건물이다~!! ㅋㅋㅋ




체크인을 하러 들어갔더니...@_@
블로그에 여행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네~!!
다행히 이벤트 기간이 지나지 않았지만... 집으로 복귀 후 바로 여행기를 써야 할 듯...
(덕분에 지금 급하게 몇장 뽑아 여행기 작성중... 으악~! 피곤해~)



12층 숙소에서 바라다 보이는 휘닉스파크의 블루캐니언.
조금 쌀쌀한 날씨에도 사람들이 많이 놀고 있다~!! 대단해~ 짝짝짝 ^^
내년 여름에 우리도 이곳으로 물놀이를 오기로 다짐한다~ ㅋㅋㅋ




늦은 저녁... 저녁을 배불리 먹고,
잠시 바람쒜러 나와서 찍은 한화리조트의 야경....



저 멀리 휘닉스파크 건물도 멋진 불빛을 내고 있네..^^




어제 과음으로 ^^ 오늘도 늦잠을 잔 우리들...ㅋㅋㅋ
오전 9시가 넘어 겨우겨우 아침밥 먹으러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먹으러 향한다. ^^




결혼생활 5년... 아직도 신혼부부인줄 아는 우리부부...-_-;;;
커플티가 웬말이냐~!!! 그래도 독도사랑 우리커플~ ㅋㅋㅋ
와이프의 표정 읽는 사람~!! 밥 쏜다~ ^^



이날 푸짐하게 가져다 먹었는데...
조금 늦게 와서 그런지 먹을 것 리필이 잘 되지 않아 속상했었지...ㅋㅋㅋ
다음부터는 조금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 그래도 배불리 잘먹었다. ^^
뭐.. 가격대비 음식 종류는 좀 떨어졌지만...




드디어 숙소에서 서울로 출발!!! ^^
1박2일동안 너무나 즐겁게 놀아서 인지 좀 아쉽다.
숙소도 너무나 깨끗했고~ 프론트 서비스도 만족이였다. ㅋㅋㅋ



좋은 추억을 간직하며...
떠나기 전 단체 기념촬영 ^^v




떠나기 아쉬운지 잔디밭에서 놀고 있는 녀석들 ^^
서연이의 애교 작렬!!! ㅋㅋ 넘 귀엽구나~




참!! 서울로 출발하기 전...
평창 한화리조트 근처의 송어회 전문집에서 송어회 2kg을 서울로 긴급 포장해 간다.
너무나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아이스팩도 잘 포장해 주시고...
매운탕도 진공포장해주시고... ㅋㅋㅋ
이렇게 멀리까지 포장해 가는 사람은 처음이라고 ^^

어제 못먹어서 넘 아쉬웠거든요~ 흐흐~




아직 한번도 먹어 보시 못한 송어회의 맛을 상상하며 서울로 향한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처가집...^^
장모님과 함께 송어회와 야채, 고추장 양념에 밥을 넣어 비벼 먹었는데..!!!
기대반~ 걱정반이였던 송어회의 맛은 지금껏 먹었던 회덥밥의 맛 이상~! ㅋㅋ
다음에 평창을 방문하면.. 다시 한번 맛보고 싶은 평창의 특산물이 아닌가 싶네~

매운탕도 너무나 맛있었고~ ^^

서울에서도 웃으며 즐거운 추억을 마무리 하게 해준 평창 1박2일 여행...
이쁜 사진들과 함께 추억도 영원히 남길 바라며...^^



관련글
2009/09/19 - [Photo Story/휴가/여행] - 양떼 마을로 출발!! 덕평 자연 휴게소에서...
2009/09/19 - [Enjoy Life/이맛에산다] - 평창 한우마을 방문기
2009/09/19 - [Photo Story/휴가/여행] - 대관령 양떼목장 산책길을 오르며...
2009/09/19 - [Photo Story/휴가/여행] - 대관령 양떼목장 - 양들에게 건초주기 ^^
2009/09/19 - [Photo Story/휴가/여행] - 평창 한화리조트에서 1박을 묵다.
2009/09/20 - [Photo Story/휴가/여행] - 오늘아침은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2009/09/20 - [Photo Story/휴가/여행] - 평창 한화리조트를 떠나며...
2009/09/20 - [Enjoy Life/이맛에산다] - 강원도 평창 송어회를 맛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