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yan is.../Lyan's Story

삼성 외장하드 STORY STATION 구입 ^^


주문하자마자 다음날 바로 도착했다는.. ^^ ㅋㅋㅋ
2TB(eSATA)로 사려고 했는데.. 가격의 압박과 아직까지는 그정도 용량을 소화하기 힘들기에~ ㅋㅋ
(김본좌도 아니고 말야..^^)




전원케이블과 usb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사진으로 봤을때보다는 약간 투박했지만... 그래도 이쁘네~ ^^




STORY STATION 하단의 LED는 전면의 아날로그 아이얼로 밝기를 조절 할 수 있다. ㅋㅋ
(이 불빛으로 외장하드 작동상태를 알 수 있음...)




우리집 작업실... ㅋㅋ
첨에 연결하니 STORY STATION의 Plug&Play를 지원해 바로 소프트웨어가 작동..
일단 AutoBackup과 SecretZone을 설치하라고 나왔던거 같은데...
FAT32방식이라 그냥.. 모두 NTFS방식으로 모두 포맷해 버린다. ㅎㅎㅎ




암턴 지금까지 고생했던 40기가짜리 커플...
너희는 울 어머니에게 양도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