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yan is.../Lyan's View

확~ 바뀐 래미안 홈페이지... 새롭네 ^^

'04년부터 래미안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여
새로운 소식은 대부분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종종 접할 수 있었다. ^^

그렇게 소극적(?)으로 접한 래미안의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들은
내가 상상했던 그 이상을 내가 노력한 것에 비해 언제나 큰 선물을 안겨준
나의 완소 사이트... 래미안~!!!

그런 래미안 사이트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을 했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메인화면이 확~ 바뀌었다.
기존에 메인 페이지 절반을 나눠 래미안 갤러리와 래미안 홈페이지(?)를
선택해서 들어갔는데...

래미안 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들을 보기 좋게 상단 우측에 배치하고,
전체적으로 퀵메뉴와 새로운 서비스들을 메인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플래쉬로 다이나믹한 화면을 구성한 것이 맘에 든다. ^^

이제는 모든 것이 통합되어 좀 정리가 된 느낌?...ㅎㅎ




그리고 블로거를 자연스럽게 참여시킴으로써 보다 빠르고,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는게 돋보인다.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RSS서비스를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보거나
래미안의 새로운 소식에 대해 트랙백까지 걸 수 있으면  어떨까?





마지막으로 삼성 래미안의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축하하며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들과 경쟁하며 질 좋은 서비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길... 기대해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