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Riding

09년 9월5일 당산에서 잠실까지 자전거 라이딩!


집에서 63빌딩까지는 보통 전력질주 보다는 몸풀기로 쉬엄 쉬엄 온다. ^^
이곳이 시작점이라고나 할까? ^^



첫번째 휴식지... 반포지구 공원!
한강 르네상스 공사 중 가장 먼저 끝난 곳...
날씨도 선선해서 물도 별로 안먹히네~ ㅋㅋㅋ



독사진 한장 찍고 다시 잠실로 향하는 중...
저 멀리 보이는 잠실 올림픽 경기장이 눈에 들어온다. ^^
시간이 갈수록 구름이 끼네... 한동안 서울 하늘 맑더니.. 아쉽다!



드디어 잠실 선착장 도착! 오랜만에 왔다.
그런데 이곳 잠실지구는 특별히 볼 것도 없고, 쉴 곳도 마땅치 않아~~ ㅋㅋ
어제 밤 12시 넘어서 들어온 마눌님에게 전화해서 일어났는지 전화해 보고...
바로 발길을 돌려 당산으로 향한다. 같이 점심 먹어야지...^^



추가사진...


반포에서 잠실로 향하면서 잠깐 머무른 곳.
이곳에서는 주말이면 언제나 외국인들이 럭비를 한다.
물론 선수들이 아니고 한국 거주 외국인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겁게 노는것이 보기 좋아... 말만 통하면 나도 껴줄꺼 같은~ ㅋㅋ



멀뚱멀뚱 럭비 구경 하는데 내 자전거에 겁도 없이 앉은 잠자리. ㅋㅋㅋ
사진 찍어달라고 앉은거 같기도 하고..^^




자전거를 탈때 여의지구를 지나려면 아직은 때가 아닌거 같다.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라 건강 챙기러 나왔다가 먼지 먹고 갈테니깐..^^
진정 자전거를 타려거든 마스크 장비를 꼭 챙기시길...

참고로 9월말 공사가 완료되며, 공사 마친 후 한강 불꽃축제가 있을 예정이다.
(http://news.nate.com/view/20090905n01097?mid=n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