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Riding

멋쟁이 아버지... 못난이 아들 - 아침에 가벼운 라이딩


일요일 아침! 일찍 일어난 아버지와 나...
자전거를 끌고 한강 라이딩을 나왔다. ^_^; ㅋㅋㅋ
한강 둔치 자전거 타시는 분들중에 라이딩 랭킹 5위 안에 드시는 울 아버지..
옷차림은 므흣 하지만 포스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ㅎㅎ



한강 라이딩 중.. ^^




뜨악~!!! 중학교 때 체육복과 붉은악마 티셔츠의 못난이 아들...
전격 사진 공개다...-_-;; 공덕역->마포역->한강을 지나오며
얼마나 창피했는데...ㅋㅋㅋ 가는길 또한 온 시선을 다 받겠군...ㅎㅎㅎ

라이딩 중 꽃밭이 있길래 찍었다.





집으로 가는길.. 울 아버지와 함께...^^
일요일 아침 한강 강북에서 즐거운 아침 라이딩이였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