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yan is.../Lyan's Story

갤럭시플레이어 결제 하루만에 도착!


어제 점심쯤 얼마전부터 알아봤던 갤럭시플레이어 GB1 16G를 구입했다.
결제 하루만에 도착하는 쾌거가...-_-;; 초고속 배송 대단해~!!!
친구녀석들이 보여달라고 하기에 회사에서 한장 찍어봤다. 





갤럭시플레이어 박스와 양쪽에 사은품들....ㅋㅋㅋㅋ




모양은 완전 스마트폰이다. 뭐 로고 있는 것만 빼고 씽크로율 100% !!!





안드로이 피큐어와 핸드폰(?) 걸이..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귀엽다. 흐흐~
회사 사람들이 엄청 노렸던 물건... 회사에 두면 위험하겠어~!!!




삼성 모바일 쿠폰과 젤리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액정클리너가 사은품으로 들어 있다. ^^




삼성모바일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기프트카드... ㅋㅋㅋ 
천천히 모 다운받을꺼 없나 둘러봐야지~ 



그리고 학생들 또는 경제권(?)이 없는 직장인들의 필살기!!!
인터넷강의(인강)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ㅋㅋㅋ

믿지 않겠지만 난 진짜로 전자사전을 구입하여 영어공부를 목적으로 갤럭시플레이어를 샀다. ㅎㅎㅎ

아직 안정적인 펌웨어도 나오지 않고 조금만 참으면 진저브레드 OS를 달고 나올 녀석들을 생각하면
구입을 안했을테지만... 요즘 회사일도 바쁘고 공부할것도 많기에 미루는 것보다 빨리 시작해야겠다는
판단으로 동생 회사 임직원가로 저렴하게 구입 ^^

그리고 내 핸드폰에서 매달 나가는 T-map 5,000원 정액권... 
요것은 아이나비3D 네비게이션도 지원해서 사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집과 회사밖을 벗어나면 PMP로 변신하는 기특한(?) 녀석... 
나도 이제 좀 스마트해져보자...



PS. 사자마자 카카오톡 가입했더니 오랫동안 연락 끊겼던 보고 싶었던 친구들에게서 연락이...ㅜ.ㅜ
이거 완전 감동이다. 오늘 하루 완전 부자된 느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