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Riding

새해 첫날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서...


형님과 처형~
스키를 타시다가 나의 권유로 숏스키로 바꾸셨는데... 잘 타실런지~ ^^



올해 결국 보드복 구입을 못 한체  강촌리조트로 온 바지&꽁양 부부...
그래도 헝그리보더이기 때문에 패션은 신경 안쓰기로 ~ ㅋㅋㅋ



초급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처형과 꽁양~ ㅋㅋㅋ
형님과 나는 중급자 코스 올라가는 리프트에서~ ^^



그러다 혼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꽁양...ㅋㅋㅋ
이때가 거의 마지막이였을 때 같은데... 난 절대 꽁양을 버리지 않았다.



초보들이 상급자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중이다. ㅋㅋㅋ




랜탈 보드복도 멋지게 소화하는 꽁양~ ^^



2년전 보드를 처음 접하고 오늘이 그 두번째 날...
첫번째 탈때는 상급자에서도 잘 타서 내심 기대했는데.... 오늘은 영~ 감을 못잡는 꽁!!!
자세만은 상급자. ㅋㅋㅋ




강촌리조트 중.상급자 코스에서... 형님과 처형 ^^



보드 커플 바지와 꽁양...^^v
꽁양이 보드타고 원에잇티(180회전)을 하는 그 날까지~~~


관련글
2010/01/01 - [Product M/나들이] - 정말 오랜만에 동영상 편집 - 강촌에서 보드타는 마눌님

꽁양의 보드 타는 동영상 하이라이트...-_-;
꽈당~! 꽈당~!!! 꽈당꽁양~!!!!!